교육과정체계
교육과정 체계
| 창신대학교 교육체계 | 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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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비전 |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| |||||||
| 교육목적 | 국가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스마트 휴먼인재 양성 | |||||||
| 인재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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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핵심역량 | 인성 | 창의융합 | 소통 | 글로컬 | 디지털 | |||
| 항공관광전공 전공교육체계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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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교육목표 | 글로벌 항공관광 산업의 감성리더 양성 | ||
| 인재상 | 창조적 인격을 갖춘 인재 | 다문화적 감각을 갖추고 원활한 소통능력을 소유한 인재 | 전문가적인 지식을 소유한 인재 |
| 전공역량 | 서비스 역량 | 창의적 역량 | 다중시민 역량 |
| 전공역량정의 | 전공역량 | 정의 |
|---|---|---|
| 서비스역량 | 서비스의 특성을 이해하고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역량 | |
| 창의적 역량 | 전공분야 이해와 새루운 정보를 창의적으로 융합하고 활용할 수 있는 역량 | |
| 다중시민역량 | 다문화의 이해와 국제적인 동향을 파악하는 능력 |
이수체계도
| 직업진로 | 항공관광 전문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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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전공역량 | 서비스역량 | 창의적역량 | 다중시민역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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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학년 | 이수구분 | 교과목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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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4학년 | 전공 | 관광인적자원관리, 소비자행동론, 의료관광론, 관광자원해설과 캡스톤 디자인, 호텔관광조사방법론, 취업전략론, 호스피탈리티산업의 식음료관리론, 관광개발론 |
| 3학년 | 전공 | 호텔회계론, 항공객실서비스영어Ⅰ∙ Ⅱ, 외식창업론, 현장실습Ⅰ∙ Ⅱ, 관광서비스마케팅, 문화관광론, 관광법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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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2학년 | 전공 | 호텔경영론, 호스피탈리티산업영어Ⅰ∙ Ⅱ, 칵테일 실무, 항공업무론, 호텔 F&B 실무, 호텔객실관리론, 항공재난구조안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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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학년 | 전공 | 호스피탈리티산업의 이해, 서비스와 매너, 맞춤형진로설계Ⅰ∙ Ⅱ, 경영학의 이해, 관광학개론, 와인&커피바리스타 실무, 호스피탈리티 중국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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